점점 늘어가는거 보였는데 너무 아쉽다..수비도 자신감 가졌을때 쭉쭉 느는건데이걸 근데 또 난 1루에서도 느낌ㅋㅋㅋㅋ1루로 또 고정적으로 놔주니까 잘받아먹더라근데 엊그제는 그냥 타격도 수비도 한숨나오는게 이순간 잘 지나가길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