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마무리가 블론했는데 마무리한테 안빡친다 아쉽지도 않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9645 무명의 더쿠 | 22:05 | 조회 수 73 양카한테 더 빡쳐있고 다음 이닝에 누구나오냐 생각들어서 걍...영하 그동안 잘해왔다다음부턴 블론 노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