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직관갔던 사자인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901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45 현장분위기 왠지 질거같지않은데? ← 이거였어가지고 8회끝나고 집가는 사람도 많이 없고 끝까지 목청 터저라 응원해서 재밌었음뭔가 위닝할거같애 ♬୧꒰(୧˶ᵔ ᵕ ᵔ˶)꒱♪꒰(˶ᵔ ᵕ ᵔ˶و꒱(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