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내생각))택연이는 2군 갈 일은 절대 x고 김원형은 계속 접전에 올려볼 것 같은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69

일단 2군 내리자니 1군에서 쓸 투수도 없고ㅇㅇ

애가 단순히 밸런스가 무너지고 제구난사면 2군 다시 가는게 맞는데, 공 던지는거 보면 밸런스나 자세는 그대론데 구위는 계속 공 던지면서 좀 더 올려야 되는 거 같거든(일개저의생각)

어차피 공 던지면서 구위 올릴거면 추격조 상황보단 필승조 상황이 더 빠른 진도니까 + 추격조에 오래 둘 투수도 아니니까 일단 접전에 올려놓는 것 같음 ㅇㅇ...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난 개인적으로 병헌이 상황이랑은 좀 다르다고 봄)

계속 2군 보내서 조정 시키자는 글 있길래 알려주고자(?) 글 써봄 

그나마 긍인건 그래도 조금씩 좋아지고 있기는 하다 정도? 근데 2연속 피홈런은 존나. 뼈아프다 다음엔 꼭 막아주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화) 아 이거 야구 입덕하기전에 봤었는데 원석이엿구나
    • 01:14
    • 조회 2
    • 잡담
    • 기아) 인성의 대졸만 뽑던 시절 기억나냐
    • 01:14
    • 조회 7
    • 잡담
    • 삼성) ㅇㅇㄱ 나 지금 밥먹을까 말까
    • 01:14
    • 조회 5
    • 잡담
    1
    • 삼성) 감독운용에 대한 실망감을 이렇게 빨리 다시 느낄 줄이야
    • 01:13
    • 조회 12
    • 잡담
    1
    • 삼성) F라이온즈....
    • 01:13
    • 조회 17
    • 잡담
    1
    • 기아) 동하와 한몸이랑 재승이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01:13
    • 조회 20
    • 잡담
    • 삼성) 감독이 바라는 투수면
    • 01:13
    • 조회 18
    • 잡담
    • 두산) 순이 키 180인거 실감 잘 안 남
    • 01:12
    • 조회 27
    • 잡담
    1
    • 삼성) 오늘 집가는데 구단차가 나가더라고 나 포함 주변 휀걸들 다 에휴...내일은 이기자..!!하면서 손 흔들면서 인사함
    • 01:12
    • 조회 31
    • 잡담
    1
    • 삼성) 올해 창섭이가 선발로 자리 잡아도 박진만이 키운거라고 할텐데
    • 01:11
    • 조회 25
    • 잡담
    1
    • 한화) 그러고보니 위니 흰톤이라 다행이야
    • 01:11
    • 조회 27
    • 잡담
    • 두산) 아근데 진짜 김재호 미친 사람 같음 욕 아니고 스톡킹 보고 든 생각임
    • 01:11
    • 조회 66
    • 잡담
    1
    • 두산) 저번에 나랑 갸팬3 직관갔는데
    • 01:11
    • 조회 51
    • 잡담
    4
    • 두산) 순이 2루수들 중에 홈런 1위더라
    • 01:10
    • 조회 45
    • 잡담
    2
    • 삼성) 투구수 적게 맞춰잡는 투수만 선호하면 뒤로갈수록 털림
    • 01:09
    • 조회 37
    • 잡담
    5
    • 삼성) 오늘 귀신오려다가도 언태 한테 미안해서 돌아갔을듯
    • 01:09
    • 조회 19
    • 잡담
    1
    • 내가야구를한건지축구를한건지
    • 01:09
    • 조회 89
    • 잡담
    2
    • 두산) 사실 민석이는 기대를 안 했고 지금 민석이 정도를 재석이가 할 줄
    • 01:08
    • 조회 82
    • 잡담
    4
    • 롯데) 어찌보면 한동희가 3루 자주 비웠고 초반엔 2루 태양이였던게 민재 체력세이브에도 도움됐을듯
    • 01:08
    • 조회 74
    • 잡담
    3
    • 롯데) 언제였더라 호영이 우익 수비도 받아먹더라
    • 01:07
    • 조회 41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