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ㅇㅇㄱ 흑임자 좋아하면 찰떡파이 흑임자맛 먹어봐૮₍◕ᴥ◕₎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452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2 이마트에서 삿는데 다른마트에도 있는지는 몰루?암튼 존맛임 나 두박스 먹음 ૮₍◕ᴥ◕₎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