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니 전뱅 지친거 아는데 왜 쓰는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4161 무명의 더쿠 | 22:02 | 조회 수 79 6월 득점권 15타수 2안타더라 체력 떨어진거 보인다며 그럼 전뱅 쉬게하고 3영웅쓰고 유상준이나 유우현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