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근데 그게 또 얼레벌레 굴러간다는게 우리팀이지만 어처구니 없어ㅋㅋㅋㅋㅋ 근데 모로가도 승리로만 가면된다(♧ -̥̥᷄ ᴗ -̥̥᷅)(☆ -̥̥᷄ ᴗ -̥̥᷅)و ̑̑˂ᵒ͜͡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