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내가 야알못이긴 한데 승규 홈 송구 한 거 안 던졌어야 하는거였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269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37 송구는 제대로 간 거 같은데 던진 거 자체가 굳이 싶은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