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그냥 지훈이를 잡던 못잡던 지훈이보다 더 어린 외야가 있어야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239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6 그리고 그게 올해보다 더 좋은 상황이 없어... 내년에도 하위권 쳐할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