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양의지 때문에 이 순위라고 생각하는데이것도 시즌 초에나 하는 말이지결국은 경기 반을 했는데도 양의지 믿어주는 감독탓이 가장 크다고 본다(양의지 탓 없다는거 아님 양의지 문제 개큰데 결국 결정권자 문제가 더더욱 크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