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뉴비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가을야구 못가더라도 순위는 지금보다 최대한 올라갔으면 좋겠어..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2
최대어야 사실 나중일이고..
그냥 열심히 해서 순위가 올라가기라도 했으면 하는 맘 ㅋㅋㅋㅋ
근데.. 힘들어보이긴해. 그래도..
그냥 열심히 해서 순위가 올라가기라도 했으면 하는 맘 ㅋㅋㅋㅋ
근데.. 힘들어보이긴해. 그래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