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똑같이 빠따살아나라 기도메타면 박지훈 박고 기도하고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0639 무명의 더쿠 | 21:59 | 조회 수 29 명진이도 ㄱㅊ은데 명진이 올해 3루 안봤댔나?암튼 기도도 효율적으로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