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직관 존잼이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025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7 글고 나 개막전도 직관했는데 약간 개막전 끝내기 분위기나서 됳것ㅂ같았음ㅋㅋㅋㅋㅋㅋ(안됐으면 안썼을글)현진이 승은 아쉽지만 이겼으니 됐어 잘해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