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재석이 응원하는데 요즘 보면 무슨 생각으로 타석 들어오는건지 모르겠어 공 한가운데 들어오는데 그냥 지켜보는 거 보면 뭘 노리는지도 모르겠어 ... 진짜 그냥 기대가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