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내년 생각하면 외야 대비 빡세게 해야하고 할만한 시기인거 같은데 안하니깐 답답한거지 뭐
무명의 더쿠
|
21:57 |
조회 수 68
에레디아 누가봐도 내년에는 헤어질거고 지훈이는 퐈라 진심 모르겠음 잡아야하지만 비싸면 안잡아도 나는 이해할 것만 같은 성적이라ㅠ
우익을 돌려가면서 성욱 현우 이렇게 나오는데 어쩌면 내년에 성욱 현우가 외야 스타팅으로 다 나올 수도 있으니깐 다른 누구를 키워봐라 이거 이해감 현우든 준우든 정민이든 뭐 누가됐던지 기회를 줄만한 때고 줘야하는 때인데 안주니깐 운영에 답답함을 느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