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 ᴥ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난 영하 20 세이브 원하는데
- 23:21
- 조회 1
- 잡담
-
- 두산) 이번달 최민석 3경기 20이닝 3실점인데
- 23:21
- 조회 1
- 잡담
-
- 삼성) 불펜은 구종도 적은데 포크볼 쓰는 선수도 있어서 아직 도환이가 커버치기엔 조금 부족함이 있어
- 23:21
- 조회 2
- 잡담
-
- 삼성) 오늘 1점차까지 따라갔으니까 내일은 이길 거라 막연한 기대중
- 23:21
- 조회 1
- 잡담
-
- 기아) 호민이 하이고 저때는 더 어리다 ㅠ 하고 생각하니까 아직 만 19세...
- 23:21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그래도 난 진짜 파멸적인 저점까진 아닌거 같아서 긍
- 23:21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짱포가 수비는 더 안정적인데 타격에서 좀만 더 해줬음 좋겠음
- 23:21
- 조회 7
- 잡담
-
- 롯데) 동현이 좋긴한데 04지타쓸려고 다리 안좋은 레이예스가 계속 수비인게 아쉬움
- 23:21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승기는 올스타 안될 가능성 커보이나?
- 23:21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자러갔는데 꿈에 조상삼라 나와서 한명의 타격감만 살려줄게 하면 누구 고르지
- 23:21
- 조회 12
- 잡담
-
- 롯데) 고씨 임시주장일 때 우리 꼴찌했었던건가?
- 23:21
- 조회 21
- 잡담
-
- 기아) 다 그러겠지만 우리팀 얼라선수들이 팀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아끼는 것 같아서 좋아
- 23:21
- 조회 26
- 잡담
-
- 삼성) 고령이 영상 봣는데 나 캐치캐치하고 잇네
- 23:21
- 조회 7
- 잡담
-
- 두산) 내야도 4명 쓰는데 외야도 4명 쓰죠?
- 23:20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오늘까지 올스타 투표엿으니까 그렇다고 칠게
- 23:20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근데 솔직히 오늘은 역전 홈런 아니고 동점홈런이었으니까
- 23:20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이제 시즌 반정도 지났는데
- 23:20
- 조회 27
- 잡담
-
- SSG) 얼쑤 두고 베니 보내야돼ㄹㅇ
- 23:20
- 조회 23
- 잡담
-
- 어제 머리자른 그선수
- 23:20
- 조회 91
- 잡담
-
- 한화) 오늘 노시환 득점권타석 1번이라도 오고 그때치면 무지성 3시시파 되기로 맘먹었거든
- 23:20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