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고작 2점 내놓고 해볼만하다고 투수 다 투입한것도 웃기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6059 무명의 더쿠 | 21:57 | 조회 수 52 감독은 해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별개로 아직도 이 팀 타선 믿고 있는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