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 직관갈거라 직관가서 많이먹을 예정이라고 피티쌤한테 말햇더니
- 00:55
- 조회 1
- 잡담
-
- 두산) 근데 작년에 민석이 1군팔짜 ㅈㅉ ㄹㅈㄷ였음ㅋㅋㅋㅋㅋㅋ
- 00:55
- 조회 5
- 잡담
-
- 한화) 시환이는 은퇴하고 지도자 안 하고 싶대
- 00:55
- 조회 23
- 잡담
-
- 롯데) ㄴ는 아직 견적 나온건 아니라고 생각하거든 근데 ㄱ 얘는 우르크 100 언저리로 견적 나온건가 싶어서 답답하긴 해
- 00:55
- 조회 13
- 잡담
-
- kt) 우리 만루홈런 갯수 1위 된듯?
- 00:55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중타에 최근 지쳐서 1할타자 넣고 전뱅을 쓰고 싶으면 타순이라도 내리던가
- 00:55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너무 기대하지 말아야지 했는데 첫타석부터 엥? 나 순이인디
- 00:55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쉬게해주고 싶은 선수들만 한트럭이네
- 00:54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도영이 드랲 때 처음으로 고교야구 중계 라이브 봄...
- 00:5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작년에 오랑이 1루시킨건 걍 그렇게라도 타석먹이려고 시킨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봄
- 00:54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우리팀 야수중에 범위넓은거 장두성 윤동희 전민재 손호영 손성빈
- 00:54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원태 1,2회에 제구 덜 잡혀도 땅볼유도해서 병살 나오면 점점 쉽게 던지는 패턴이던데
- 00:53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아이고 라자야..
- 00:53
- 조회 77
- 잡담
-
- 롯데) 황윤 테세가 진짜 재미있긴 했는데
- 00:53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아니 근데 새벽에 카테 진지해지는 원인이 고나인거 좀 빡치고 억울하네
- 00:53
- 조회 31
- 잡담
-
- 두산) 뭐든 정원이가 사줬으면 좋겠어
- 00:53
- 조회 32
- 잡담
-
- 롯데) 모 뚱뚱한 돼지야 공격에서나마 소소하게 밥값해주는건 기쁜데 수비는 진짜 어떻게 안되겠니
- 00:53
- 조회 38
- 잡담
-
- 기아) 그 족보 꼬인 짤 나온 갸티비 영상 출처 아는 랑이 있어?
- 00:52
- 조회 63
- 잡담
-
- 엘지) 식식이 돼지개
- 00:52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전뱅 체력 떨어진거 박진만이 제일 잘아는 거 같은데
- 00:52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