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장은 2번 자리 안 건드리는 게 좋을 거 같고 민재는 창기보다 심각하고 성주가 그나마 괜찮아보이는데 현시점 성주도 안 좋기는 하고 진짜 1창기 문제 때문에 우완 투수 선발날이 너무 답답함 좌완은 이제 1찬의라 별 걱정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