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ㅂㄹㄷ? 오늘 수리네랑 경기내용 똑같아서 신기함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21:56 |
조회 수 379
수리네도 2:1에서 동점 홈런 나오고
9회말 2:2 주자 1 2루에서 끝내기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리즈 (੭⸝ᵒ̴̶̷ Θ ᵒ̴̶̷⸝)੭ (੭⸝ᵒ̴̶̷ Θ ᵒ̴̶̷⸝)੭ (੭⸝ᵒ̴̶̷ Θ ᵒ̴̶̷⸝)੭
9회말 2:2 주자 1 2루에서 끝내기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리즈 (੭⸝ᵒ̴̶̷ Θ ᵒ̴̶̷⸝)੭ (੭⸝ᵒ̴̶̷ Θ ᵒ̴̶̷⸝)੭ (੭⸝ᵒ̴̶̷ Θ ᵒ̴̶̷⸝)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