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나 쟤 저 정도로 뱉을줄은 몰랐다 ㄹㅇ걍 온몸이 거부하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4293 무명의 더쿠 | 21:56 | 조회 수 182 나도 반대파이긴 했지만 진짜 애매하게 뱉는것도 아니고 걍 확 뱉음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