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훈이를 빼고 정민이를 넣고 키우는게 과연 답인가 싶다는거ㅇㅇ
중견 자체가 수비가 우선인게 맞지 근데 어느정도 치긴쳐야 타석을 먹여야 애가 그걸 받아먹고 크는거 아닌가 싶음
최지훈은 애초에 대졸 즉전이었으니 쓴거고 정민이는 아직 타격 정립도 안된앤데 타석 먹인다고 될건가? 싶단거지...
차라리 소고기를 더 쓰고 우익을 키우는게 현실적이지 않냐는거임
중견 자체가 수비가 우선인게 맞지 근데 어느정도 치긴쳐야 타석을 먹여야 애가 그걸 받아먹고 크는거 아닌가 싶음
최지훈은 애초에 대졸 즉전이었으니 쓴거고 정민이는 아직 타격 정립도 안된앤데 타석 먹인다고 될건가? 싶단거지...
차라리 소고기를 더 쓰고 우익을 키우는게 현실적이지 않냐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