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우리 고액연봉자들 수빈이 빼고 다 하이에버리지에서 타율 낮음
무명의 더쿠
|
21:56 |
조회 수 67
양의지 카메론 박찬호 셋다 ㅇㅇ
찬호야 어차피 리드오프로 주로 쓰니까 그렇다 칠수 있는데
양의지 카메론은 진짜 어쩌자는거임
우산 씌워줘야 할 사람들이 더 부담갖게만듬
찬호야 어차피 리드오프로 주로 쓰니까 그렇다 칠수 있는데
양의지 카메론은 진짜 어쩌자는거임
우산 씌워줘야 할 사람들이 더 부담갖게만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