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강미노 진짜 좋아하는데 이제 주전포수는 안될 것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332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3 ㅅㅈㅎ 3포수도 이해됨 셋 중에 누가 주전포수 할거냐하면 도환이인데 도환이도 아직 더 커야돼 내 기준 지금 백포만 3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