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노검 첫해부터 얼라들 진짜 잘챙겼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3184 무명의 더쿠 | 21:55 | 조회 수 78 그때 우리 외야 포변 얼라밭에 ㅋㅋㅋ 중간에 융이제대하고 오고 ㅋㅋ 퓨에서도 애들 엄청 잘챙기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