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솔직히 포텐 높으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 키워보려고 양아들 소리 들으면서라도 소신있게 키울수있다고 생각하는데 포텐이 높은 선수도 아니고 대체할 선수도 얼마든지 있는데
무명의 더쿠
|
21:55 |
조회 수 25
막말로 김주원 터지기전에 저거보다 못했을 때는 이런 기분 아니었음 터지면 진짜 하이리턴인거 알고 걘 싹수도 있으니까
근데 서호철은....? 뭐 어쩌라는건지 잘
막말로 김주원 터지기전에 저거보다 못했을 때는 이런 기분 아니었음 터지면 진짜 하이리턴인거 알고 걘 싹수도 있으니까
근데 서호철은....? 뭐 어쩌라는건지 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