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 올려치고 실드치는 것만 봐도 이호준 수준은....여기서 증명된거라 봄
무명의 더쿠
|
21:55 |
조회 수 56
선수 보는 눈 없어 그릇도 안됨 객관성도 없음 태도본다고? 작년에 니가 실드친 선수를 봐라 ㅋㅋㅋㅋㅋ그지같네진짜ㅠ 이호준 꺼져라
선수 보는 눈 없어 그릇도 안됨 객관성도 없음 태도본다고? 작년에 니가 실드친 선수를 봐라 ㅋㅋㅋㅋㅋ그지같네진짜ㅠ 이호준 꺼져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