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기누리 어디가니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누리 귀여우니까 봐줘 (❛ᗜ˂̵✧)∧🩵❤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신나서 아무말하는중이야 히히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