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한 사람이 섬세하잖아... 전에 대전 수재민 언급도 그렇고 이번 사고도 그렇고 진짜 예민한데 티 정말 안내는구나 대단하다 생각함 내가 아는 사람중에 기분이 태도가 되지 말자를 가장 잘 실천하는 사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