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김한별은 낮게 평가하면서 서호철은 대체 왜 그렇게 고평가하는지 모르겠음 장타력 때문에 그렇다기엔 서호철도 장타치는 선수는 아닌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2
가아아아아아끔가다 나오는 뜬금런 정도..... 솔직히 타율 자체가 떨어져서 장타율 자체는 김한별이 더 높고
수비는 김한별이 훨씬 나은데 왜 그렇게 저평가하지
가아아아아아끔가다 나오는 뜬금런 정도..... 솔직히 타율 자체가 떨어져서 장타율 자체는 김한별이 더 높고
수비는 김한별이 훨씬 나은데 왜 그렇게 저평가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