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왜 구단이 홍보할 때마다 먼중이 내세우는지 알겠넼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77535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07 얼글도 잘났는데 에씩도 좋고 프차임 안 할 이유가 없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