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검 인터뷰 보고 단톡에서 내가 듀아.......이러고 다른 에프친구랑 오열파티하고 있었는데(난 에프긴 해) T 친구들이 좀 거들어주다가 감동적이긴 한데 무슨 술이지 어디에 뿌려야하는 거야 이러고 있길래 웃겨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