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안해서 몇경기째 말아먹는건지고 모르겠음감독이 지려는 운용을 하는데 선수들이 어떻게 이김순수 실력으로 억까 이겨내는것도 한계가 있지..하 그냥 이런 야구 지겹다 이젠접전에서 필승조 쓰면서 1루 태양이는 대체 무슨 감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