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근데 4번 할 타자 없냐ㅠㅠㅠ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77337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6 건우도 4번은 아닌거 같음 스탯도 5번일 때가 확실히 더 좋음 비슨이 다시 4번 보내면 여전히 혈막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