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는거? 여기까진 ㅇㅋ해도 1번타순인게 너무.. 힘듦
제일 많은 타석을 받는데 1출루 혹은 무출루는 아쉬워요 샤갈ㅠ 오늘로 우리 72경기했어.. 반타작했고 그만큼을 기다렷다는 얘기임ㅠ
제일 많은 타석을 받는데 1출루 혹은 무출루는 아쉬워요 샤갈ㅠ 오늘로 우리 72경기했어.. 반타작했고 그만큼을 기다렷다는 얘기임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