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조정 함 하고오거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투수들이 어려지고 내야수들도 어린애들이 늘어나니까 광애 선배같아
- 23:46
- 조회 0
- 잡담
-
- 엘지) 밀니 생각보다 핑크색이네? 이뿌다
- 23:4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아니 승민이 발빠른거 기특해서 참을수가 X
- 23:46
- 조회 0
- 잡담
-
- 엘지) 한시즌 팀세이브 52개가 최다라는데 우리 지금 32개래
- 23:4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아근데 난 그건 있음 여간해선 경기 시작 전에 라인업에는 말 잘 안 얹게 되더라
- 23:45
- 조회 18
- 잡담
-
- 기아) 근데 진짜로 난 사실 준수가 이정도 해줄거라고 생각도 안했음 ^ᶘ=•́Ⱉ•̀;ก=ᶅ^💦
- 23:45
- 조회 13
- 잡담
-
- SSG) 근데 베니 진짜 보내
- 23:45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찬규 감추로 뽑혀도 너무 잘뽑았다 할 성적과 상황이고 주영 보경이도 2위니까 기대해볼만하고
- 23:45
- 조회 15
- 잡담
-
- 엘지) 허
- 23:45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올스타전에서 장두성이 자담치킨 배민 오토바이에 넣어서 황이 배민으로 배달해줘도 웃기겠다
- 23:4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원형이 버블 같은거 안하나
- 23:45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최민석아 너 6이닝 1실점해도 승투 못먹는거 봤지? 7이닝 이상 먹어라
- 23:45
- 조회 2
- 잡담
-
- 두산) 수빈찬호유찬수행승민오랑지훈 그리고 준호
- 23:45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전뱅이랑 같이 쓰고 싶나보다 유영웅 그럴수있지 했는데 난 진짜 복귀전 스타팅 쓰라 소린 아니였쓴
- 23:45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수비가 안정되야 9회까지 야구를 보긴함
- 23:45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류찌도 지금 너무 잘해줬지만
- 23:45
- 조회 22
- 잡담
-
- 기아) 너무 따숩다
- 23:45
- 조회 98
- 잡담
-
- 한화) 어차피 대타자원 수비자원따로 볼거면 퓨에서 옵스 1 넘으면 다 올려봐라싶음
- 23:44
- 조회 29
- 잡담
-
- 두산) 내일 오랜만에 동기사랑 순이 보는건가
- 23:44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시즌초만해도 이렇게 행복한 시즌이 될 줄 몰랐는데
- 23:44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