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뭐 평소에 존나 빠따가 다 해주다가 투수가 날리고 이러면 존나 투수 직선 분노 드가겟지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5
근데 뭔 2점 1점 이쌩쇼에 몇년 째 투수가 멱살을 잡고 있는데 지금 나는 사실 선발이나 불펜이 개터져도 화도 안 난다 ㅋㅋㅋㅋ 실제로 우리 최근에 가을 간 것도 투수 좋을 때만 갔고
근데 뭔 2점 1점 이쌩쇼에 몇년 째 투수가 멱살을 잡고 있는데 지금 나는 사실 선발이나 불펜이 개터져도 화도 안 난다 ㅋㅋㅋㅋ 실제로 우리 최근에 가을 간 것도 투수 좋을 때만 갔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