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힐리 시무룩하니까 카테 키티들 매번 잘할 수 없다고 힘내라고 •°⎝( °`▾´ ° ) ⎠°•
무명의 더쿠
|
21:48 |
조회 수 75
하는거 좀 마음이 조았서.... 맞아.. 너 심지어 첫타석에 홈런쳤자나 오늘은.... 응원한다고 우리는 ㅠㅠㅠㅠ
하는거 좀 마음이 조았서.... 맞아.. 너 심지어 첫타석에 홈런쳤자나 오늘은.... 응원한다고 우리는 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