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서호철 가을에 반짝 잘하던 그 시절에도 타팀에 있었던거 아님?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3
주전 밀려났을 때도 타팀에 있었던거 아냐? 근데 왜 그거에 지가 미안함을 느껴? 바보임? 감정 컨트롤에 문제가 크네 아 그건 알고 있긴 했음
주전 밀려났을 때도 타팀에 있었던거 아냐? 근데 왜 그거에 지가 미안함을 느껴? 바보임? 감정 컨트롤에 문제가 크네 아 그건 알고 있긴 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