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ㅅㅈㅎ 데이비슨이 수비 못잡은건 그냥 타구속도 빨라서 빠져나가는 선상 공들 이런거 아님? 이거 못잡는다고 아쉬워하고 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3
송구 힘든거 다 잡아주는거나 센스 플레이는 죄다 못본척ㅋㅋㅋ
어쩌다 못잡으면 쟤 빼 시전
서호철은 못해도 절대 안뺌ㅋㅋ
송구 힘든거 다 잡아주는거나 센스 플레이는 죄다 못본척ㅋㅋㅋ
어쩌다 못잡으면 쟤 빼 시전
서호철은 못해도 절대 안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