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후니 거북이라 두번이나 못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은 머쓱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627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58 도택이랑 라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아쉬워함 저도 들어올줄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