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경기는 걍 김진성만 문제고 김진성은 해얼이라 이해가능 이걸로 끝나면 될일인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5550 무명의 더쿠 | 21:45 | 조회 수 261 김진성 욕을 못하니 다른 범인 찾는게 좀 이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