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검 와이프분이 비싼술을 멕여서 오늘 이긴거였구나 ( 𓏗 Θ𓏗)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원태 오늘 공 좋아서 실책이 더 아쉬움
- 23:12
- 조회 0
- 잡담
-
- 엘지) 이지강은 엘튜브 취업한거야?
- 23:12
- 조회 1
- 잡담
-
- 삼성) 나 매니아 이제 셋방살이 그만한다
- 23:12
- 조회 2
- 잡담
-
- 롯데) 최준용 요새 잘하는거 보소.. 얼마나 나고야에 가고 싶었던거니 이녀석아
- 23:12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근데 결국 투동희가 필요했다 싶음 ദ്ദി( •̅𐃬•̅ )∧
- 23:12
- 조회 9
- 잡담
-
- 삼성) 지광이도 오늘 공 좋더라
- 23:12
- 조회 2
- 잡담
-
- SSG) 내야 의산준재성한명준 지타 최정 이거 올해 자리잡으면 너무 좋겠다
- 23:12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도환이 빠따 괜찮지 않아?
- 23:12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인스타를보다가어마무시한걸봐버렷움
- 23:12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작년 가을야구 입덕이라 그 삼라만 기다리는즁~☆
- 23:12
- 조회 7
- 잡담
-
- 롯데) 세웅이 오늘이 올해 최고 피칭인가?
- 23:11
- 조회 10
- 잡담
-
- kt) 현민 영표 콕터뷰 ヽ(*˙▾˙*)ノ(▾˙*ノ)ヽ( ☗ )ノ(ヽ*˙▾)ヽ(*˙▾˙*)ノ
- 23:11
- 조회 13
- 잡담
-
- 오 매기네 (임시)주장 먼중 선수로 바뀌었어?
- 23:11
- 조회 21
- 잡담
-
- 삼성) 나 솔직하 최원태 돈값 못한다 생각해셔 우호파는 아닌데 오늘은 잘함
- 23:11
- 조회 18
- 잡담
-
- kt) 260623 빅또리샷
- 23:11
- 조회 20
- 스퀘어
-
- 엘지) 4회말에 누렁이 홈 들어온거 공이 어디로빠진거?
- 23:11
- 조회 17
- 잡담
-
- 삼성) 모르겠고 난 디아즈_부활_사실_탄생_최종_최최종_최최최종_최최최최종 < 이라고 생각할란다
- 23:11
- 조회 15
- 잡담
-
- SSG) 이숭용 기껏 한다는게 오금땜에 주루 잘 안되니까 2번 내리고 경기터져도 수비 뺑이치는 애 1번 올리기
- 23:11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손아섭 오고나서 그런가 더 비교되어서 좀 더 짜증나네 산책주루는 처음 본것도 아닌데
- 23:11
- 조회 43
- 잡담
-
- 롯데) 우리 타선만 좀 다양하게 바꾸면 점수도 많이 낼거같은데
- 23:11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