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나마 차라리 확실하게 받자마자 뱉은게 낫다 유격 애매하게 먹으면 그게 더 골때리는 상황 됐을듯
무명의 더쿠
|
21:44 |
조회 수 10
24때보다 몸 자체를 3루핏에 맞춰놓고있고 심지어 햄스복귀인데 복귀전부터 유격 떠멕이는건 대체 뭔 생각이야
24때보다 몸 자체를 3루핏에 맞춰놓고있고 심지어 햄스복귀인데 복귀전부터 유격 떠멕이는건 대체 뭔 생각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