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나 황성빈 3루타 지금 봤는데 얘 무ㅏ임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2695 무명의 더쿠 | 21:44 | 조회 수 348 https://x.com/lottedeeo/status/2069375116304371996?s=46아존나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