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맞공은 안된다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그래도 야 승민이 같은 복덩이가 굴러들어왓다
- 09:54
- 조회 3
- 잡담
-
- 기아) 근데 투수들은 진짜 저런 오기? 똘끼? 저런 게 있어야 하나봐
- 09:54
- 조회 34
- 잡담
-
- 수리가 서울고 김서현 보여준대
- 09:54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릴스를 내려도 내려도 윤동희 끝내기 영상만 나오는데 하나같이 댓글에서 오늘 샤워 안 해도 된다는게 개웃김
- 09:53
- 조회 23
- 잡담
-
- 엔씨) 도태훈같은 경험많은 선수도 주포 아닌데 가니까 앞이 캄캄했다는데
- 09:53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원래 상위권은 감독 역량 덜? 한데 올해는 예외로 부상이나 아겜이나 변수가 넘 많아서
- 09:53
- 조회 24
- 잡담
-
- ㅇㅇㄱ 텀블러 살까
- 09:52
- 조회 30
- 잡담
-
- 엔씨) 단디랑 하솜이
- 09:52
- 조회 51
- 잡담
-
- kt) 카테서 엊그제 영표로 캠파 한 거땜에 직관간 덬들 대박이다
- 09:52
- 조회 48
- 잡담
-
- SSG) 무니 미담
- 09:52
- 조회 42
- 잡담
-
- 엔씨) 쭈 얼마나 도대체 얼마나 답답했던거임
- 09:51
- 조회 46
- 잡담
-
- kt) 어제 경기 보면서 영표 오래 야구하다보니 이런 득지도 받아보는구나............... 생각함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9:51
- 조회 32
- 잡담
-
- 엔씨) 그리고 당장 얼마전 태양이 수훈인터뷰에서 어디포지션이 편한지 물어봤거든
- 09:50
- 조회 32
- 잡담
-
- 삼성) 감독 평가는 역시 선수들 못할때 해야함
- 09:50
- 조회 68
- 잡담
-
- 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50
- 조회 157
- 잡담
-
- 기아) 어제 카테에서 본 짤이 안 잊혀짐
- 09:50
- 조회 158
- 잡담
-
- 수리가 키운 규니
- 09:49
- 조회 53
- 잡담
-
- 두산) ㅇㅇㄱ 조용한 카테에 점메추좀 받아야겠어
- 09:49
- 조회 51
- 잡담
-
- 두산) 류승민 김민석 박준순 123으로 걍 붙여버리고 싶네
- 09:48
- 조회 43
- 잡담
-
- SSG) 최정 마킹은 어느 유니폼이든 많지?!!
- 09:48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