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2점 진짜 뒤집어지게 답답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195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 2점내도 이기는 두베는 없어 옛날에 갔어 없어졌어 점수를 더더더더더더 내야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