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상황상 써야할 상황이면 써야지
근데 오늘 스타팅으로는 아니었어야 한다고 생각함무슨 부상 복귀 첫경기에 바로 유격스타팅인지
그냥 3루 세워서 경기감각 좀 올려놓고 번갈아쓰면 되는걸
2군에서 유격훈련만 계속 받다가 온 것도 아닐텐데
팀 상황상 써야할 상황이면 써야지
근데 오늘 스타팅으로는 아니었어야 한다고 생각함무슨 부상 복귀 첫경기에 바로 유격스타팅인지
그냥 3루 세워서 경기감각 좀 올려놓고 번갈아쓰면 되는걸
2군에서 유격훈련만 계속 받다가 온 것도 아닐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