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민민석 외야 둘다 쓰고싶으니까
타석에서 안타가 그나마 나오는 양의지가 나을거 같기도 하다가도 아프다는데 걍 빼고 하는게 나을거 같기도 하고
둘다 빼기엔 그건 너무 말이 안되는거 같아서(현실적으로 어느 감독이든 못뺄거 같음)
승민민석 외야 둘다 쓰고싶으니까
타석에서 안타가 그나마 나오는 양의지가 나을거 같기도 하다가도 아프다는데 걍 빼고 하는게 나을거 같기도 하고
둘다 빼기엔 그건 너무 말이 안되는거 같아서(현실적으로 어느 감독이든 못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