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김택연 셋업맨? 음ㅇㅋ..인데 중심타선? 이건 그냥 실점 공식이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1503 무명의 더쿠 | 21:43 | 조회 수 43 걍 길게 봐야돼 일단은 추격조로 내리든 필승조로 굳이 쓰고싶다면 하위타선이랑 붙이든 해야돼